Info
베어링이 없고 슬라이딩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유지 보수가 실제로 없게 만듭니다.
다양한 옵션
ㆍ문설치 가능
시스템은 고정문과 쌍여닫이문을 설치할 수 있으며, 여는 방향을 선택할 수도 있고. 안전 잠금 장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ㆍ 복합각도
패널들은 90° ~ 27 0° 각 에 서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고정문과 쌍여닫이문을 설치할 수 있으며, 여는 방향을 선택할 수도 있고. 안전 잠금 장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ㆍ 복합각도
패널들은 90° ~ 27 0° 각 에 서도 움직일 수 있습니다.
ㆍ 프로파일 두께
6(155,964"), 8(5,0116"), 10(3"8")및 12mm(1/2")유리두께도 가능합니다. 무게중심이 하부트랙에 있고 상부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최대 12mm(1/2) 두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 시스템의 다양한 변화는 모두 같은 프로파일로 이루어지며 구성 요소는 동일합니다.
ㆍ 매립된 배수구
시스템은 응결에 의해 발생하는 물을 배출하기 위해 배수구를 사용하여 지면에 완전히 매립할 수 있습니다.
6(155,964"), 8(5,0116"), 10(3"8")및 12mm(1/2")유리두께도 가능합니다. 무게중심이 하부트랙에 있고 상부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최대 12mm(1/2) 두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 시스템의 다양한 변화는 모두 같은 프로파일로 이루어지며 구성 요소는 동일합니다.
ㆍ 매립된 배수구
시스템은 응결에 의해 발생하는 물을 배출하기 위해 배수구를 사용하여 지면에 완전히 매립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용법
한쪽 방향, 양쪽 방향, 90° 이상, 180° 보다 큰 각도 등의 다양한 각도로 가능 합니다.
시스템 구성
- 하부 매랍 트랙/ 조절 채널을 포함한 매립과 없는 매립
- 하부 노출 트랙/ 조절 채널을 포함한 노출 트랙과 없는 노출 트랙
- 조절 채널을 포함한 상부 트랙과 없는 트랙
- 패널들은 90º 에서 270º 로 사 이 각도에서 설치 가능합니다
- 고정패널은 90º 이내만 가능합니다
- 하부 노출 트랙/ 조절 채널을 포함한 노출 트랙과 없는 노출 트랙
- 조절 채널을 포함한 상부 트랙과 없는 트랙
- 패널들은 90º 에서 270º 로 사 이 각도에서 설치 가능합니다
- 고정패널은 90º 이내만 가능합니다
테스트
토도 크리스탈 A llglass ® 시스템은 핀란드, 스페인 및 러시아의 가장 까다로운 실험실에서 테스트 한 결과 우수한 성적을 받았습니다.
ㆍ내풍력 테스트
- Standard System : 650x 1.955mm패널로 정적 재하 시험을 실시했습니다. 고압이 600Pa에 도달하여 풍속이 120k m/h 에 달 했습니다. 그 패널은 손상되지 않고 원형을 유지했습니다
- Standard System : 840 x 1,460mm패널로 정적 재하 시험을 실시했습니다. 고압의 범위는 1.000 p a로 풍속150k m/h 에 이릅니다. 그 패널은 손상되지 않고 원형을 유지했습니다.
- Side lock System : 두번의 테스트를 했습니다. 첫번째는 2000x 3.000mm의 면적을 3개의 10mm두께 패널로 분할해서 정적 하중 시험을 했습니다. 기압은 1.800 Pa로 풍속이 197 k m/h 입니다. 그 구조물은 손상 없이 원형을 유지하였습니다.
두번째는 3개의 10mm두께 패널로 나눈 2.000 x 1.800mm의 면적에 정적 하중 시험을 했습니다. 기압이 3.000 Pa에 도달했는데, 이는 바람 부하가 254 k m/h와 같습니다. 그 구조물은 손상 없이 원형을 유지하였습니다.
ㆍ내풍력 테스트
- Standard System : 650x 1.955mm패널로 정적 재하 시험을 실시했습니다. 고압이 600Pa에 도달하여 풍속이 120k m/h 에 달 했습니다. 그 패널은 손상되지 않고 원형을 유지했습니다
- Standard System : 840 x 1,460mm패널로 정적 재하 시험을 실시했습니다. 고압의 범위는 1.000 p a로 풍속150k m/h 에 이릅니다. 그 패널은 손상되지 않고 원형을 유지했습니다.
- Side lock System : 두번의 테스트를 했습니다. 첫번째는 2000x 3.000mm의 면적을 3개의 10mm두께 패널로 분할해서 정적 하중 시험을 했습니다. 기압은 1.800 Pa로 풍속이 197 k m/h 입니다. 그 구조물은 손상 없이 원형을 유지하였습니다.
두번째는 3개의 10mm두께 패널로 나눈 2.000 x 1.800mm의 면적에 정적 하중 시험을 했습니다. 기압이 3.000 Pa에 도달했는데, 이는 바람 부하가 254 k m/h와 같습니다. 그 구조물은 손상 없이 원형을 유지하였습니다.
ㆍ내풍력 테스트
657 x 1665mm 패널과 657 x 2855mm의 패널을 사용하였습니다. 50k g의진자가 양쪽 패널 중심을 향해 450mm높이에서 떨어졌지만 아무런 손상을 입히지 못했습니다.
ㆍ마모시험
슬라이딩 패널은, 트랙의 슬라이딩 표면을 따라27,290회약 37 년이상을 사용한 횟수를 작동했지만 트랙의 슬라이딩 표면에는 어떠한 마모 흔적도 없었습니다.
657 x 1665mm 패널과 657 x 2855mm의 패널을 사용하였습니다. 50k g의진자가 양쪽 패널 중심을 향해 450mm높이에서 떨어졌지만 아무런 손상을 입히지 못했습니다.
ㆍ마모시험
슬라이딩 패널은, 트랙의 슬라이딩 표면을 따라27,290회약 37 년이상을 사용한 횟수를 작동했지만 트랙의 슬라이딩 표면에는 어떠한 마모 흔적도 없었습니다.
ㆍ소수성 시험
테스트 결과 시장에 나와 있는 유사한 시스템보다 우수한 성능을 나타냈습니다. 폭우 또는 바람을 동반한 비, 집중호우 등의 환경에서 우리 시스템의 하단 트랙 안쪽 집수기는 발생 가능한 모든 미세한 누출을 잡아냈으며, 사실상 완벽한 방수 씰 시스템입니다
ㆍ부품노화도 시험
Todocristal allglass ® 시스템의 구성 요소는 급격한 온도 증가, U V + I 및 R 빗물 시뮬레이션을 통해 빠르게 노화되는 과정을 거쳤습니다. 노화 과정의 결과는 성능, 무게, 크기, 모양과 관련하여 계산되었습니다.
고온에서 1000시간을 노출시킨 후 변색이 발생하지 않았으며 크기와 무게의 변화는 0.3% 에서 0.7 % 사이 였습니다. U V + I R 테스트와 비 시뮬레이션의 결과 시스템 성능에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않았습니다.
테스트 결과 시장에 나와 있는 유사한 시스템보다 우수한 성능을 나타냈습니다. 폭우 또는 바람을 동반한 비, 집중호우 등의 환경에서 우리 시스템의 하단 트랙 안쪽 집수기는 발생 가능한 모든 미세한 누출을 잡아냈으며, 사실상 완벽한 방수 씰 시스템입니다
ㆍ부품노화도 시험
Todocristal allglass ® 시스템의 구성 요소는 급격한 온도 증가, U V + I 및 R 빗물 시뮬레이션을 통해 빠르게 노화되는 과정을 거쳤습니다. 노화 과정의 결과는 성능, 무게, 크기, 모양과 관련하여 계산되었습니다.
고온에서 1000시간을 노출시킨 후 변색이 발생하지 않았으며 크기와 무게의 변화는 0.3% 에서 0.7 % 사이 였습니다. U V + I R 테스트와 비 시뮬레이션의 결과 시스템 성능에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않았습니다.
ㆍ염분 분사 시험
염분 분사 테스트는 표준화된 테스트 방법으로 부식 저항을 점검하는데 사용됩니다. 이 시료는 온도 및 염분 습도 변화 등에 노출됩니다. 스테인레스 비철 합금과 산화방지 처리된 우리 부품들은 혹독한 조건에서 1.200시간 이상을 견뎌 냈습니다. 이러한 결과를 평가하기 위해서는 자동차 분야의 고급 제조 업체들이 염분 분사시험에서 노출된 시점을 120시간 동안만 보장한다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ㆍ수직 하중 시험
두번의 시험을 각각 3.000 mm와 1.800 mm높이의 시스템에서 실시하였습니다.
80kg의질량을 열린 패널의 가장자리에 5분 동안 로드하였습니다. 두 시험의 결과 패널이나 구조물에 어떠한 손상도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염분 분사 테스트는 표준화된 테스트 방법으로 부식 저항을 점검하는데 사용됩니다. 이 시료는 온도 및 염분 습도 변화 등에 노출됩니다. 스테인레스 비철 합금과 산화방지 처리된 우리 부품들은 혹독한 조건에서 1.200시간 이상을 견뎌 냈습니다. 이러한 결과를 평가하기 위해서는 자동차 분야의 고급 제조 업체들이 염분 분사시험에서 노출된 시점을 120시간 동안만 보장한다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ㆍ수직 하중 시험
두번의 시험을 각각 3.000 mm와 1.800 mm높이의 시스템에서 실시하였습니다.
80kg의질량을 열린 패널의 가장자리에 5분 동안 로드하였습니다. 두 시험의 결과 패널이나 구조물에 어떠한 손상도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CE 마크
우리 시스템은 A p p lu + s dp tjC E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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